[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이벤트로 다각적인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하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출시기대작 '아이폰XS'를 둘러싼 사전예약 행사의 사은품 라인업으로 실생활에 더 큰 보탬을 준다.
26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진행중인 '아이폰XS 사전예약 이벤트' 내 사은품 라인업에 '다이슨 무선 청소기(V6 베이비앤차일드)'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모비톡의 사은품 추가 조치는 기존까지 이어진 아이폰XS 사전예약 이벤트 분위기를 더욱 활성화시킴은 물론, 실제 고객들의 수요도가 높은 제품을 지원하며 풍성한 스마트라이프를 구현토록 한다는 데 목적이 있다.
이를 통해 모비톡은 기존 △플레이스테이션4(PS4)·닌텐도 스위치·Xbox 등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삼성노트북5·LG 울트라PC 등 노트북 △에어팟 등 애플호환 기기 등 다양한 라인업의 사은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스마트라이프'를 꿈꾸는 고객에게 선택의 자유도를 높이게 됐다.
여기에 △'아이폰XS' 공기계(5명)·1년 요금 무상 지원(10명)·백화점 상품권(10명) 추첨 증정 △중고폰 보상매입(최대 60만원) 등 '아이폰XS' 사전예약자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마련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모비톡은 SK텔레콤과의 업무제휴를 바탕으로 △'데이터 슈퍼패스' 고객 대상 모비톡 이용데이터 무료화 △T데이터 쿠폰 500MB 증정 등 알뜰 통신생활을 향한 다각적인 지원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