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화제의 출시기대작 '아이폰XS'를 둘러싼 사전예약 열기를 사은품 라인업 추가로 더욱 끌어올린다.
30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주요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진행되는 '아이폰XS 사전예약' 이벤트 사은품 라인업에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품 라인업 추가는 실수요 중심의 고객들을 향한 다각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모비톡의 노력으로, 아이폰XS 사전예약 이벤트 분위기를 더욱 활성화시키는 데도 활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비톡은 이번 사은품 라인업 추가를 통해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플레이스테이션4(PS4)·닌텐도 스위치·Xbox 등) △노트북(삼성노트북5·LG 울트라PC 등) △애플호환기기(에어팟 등) 등에 이어 다이슨 무선 청소기(V6 베이비앤차일드)에 이어 생활형 가전제품을 알뜰하게 구비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하게 됐다.
모비톡 관계자는 "최근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의 스마트폰 구매 비율이 증가하면서 게임기나 모니터 같은 IT기기 외에도 공기청정기 같은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사은품을 원하는 목소리가 커져 공기청정기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이번 제품으로 사은품을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신규 구매서비스부터 중고거래 서비스 '중고장터'를 운영, 판매자와 구매자가 모두 만족할만한 빠른 수준의 거래대금 지불과 상품수령, 안전 거래 시스템 구비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