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어드미션비즈니스, 음이온 패드 관절보호대 ‘몬스터기어’ 출시

발행일 : 2018-10-31 17:30:00
어드미션비즈니스, 음이온 패드 관절보호대 ‘몬스터기어’ 출시

관절 통증과의 전쟁을 선포한 (주)어드미션비즈니스는 스포츠 보호대 ‘몬스터기어’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보호대는 심리스 공법으로 제작됐다. 3D 프린터처럼 원사를 투입하여 바로 최종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인 심리스 공법은 봉제 방식에 비하여 가변 폭이 2-3배 이상 커진다. 착용시 뛰어난 피트감을 자랑하며 강력한 압박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심리스 공법으로 원사를 투입하여 보호대 원단 위에 실리콘 프린팅으로 스포츠 테이핑 문양을 새겨 넣었다.

음이온 패드를 부착할 수도 있다. 이 패드에는 피부에서 발생하는 땀을 전기 분해하여 음이온을 발생시키는 장치가 내장되어 있다. 음이온이 피부를 통해 관절의 인대에 전해지면 인대가 과로할 경우 발생하는 피로 물질 중 활성 산소 무력화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몬스터기어의 자체 시험 결과 몬스터기어를 착용하고 운동을 하면 20분 이내에 발열이 발생하는 것을 확인했으며, 운동 이후 다음 날 근육통이 평소보다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몬스터기어를 개발한 고한용 대표는 "향후 겔형 제품인 몬스터젤, 패치형으로 신체 어느 부위라도 부착할 수 있는 몬스터패치가 순차적으로 제품화될 계획"이라며 "관절 부위 통증 이나 햄스트링 또는 종아리 근육이 파열되어 고생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