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사랑받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공식출시 하루를 앞둔 '아이폰XS'의 사전예약자들을 위한 애플 라인업 선물을 증정, 출시 기대감을 한층 더 북돋운다.
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진행되는 '아이폰XS 사전예약' 이벤트에 사은품 라인업에 '2018 뉴 아이패드'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모비톡의 이번 조치는 박리다매 정책 기반의 모비톡이 '아이폰XS'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면서도 통신소비자들의 지출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스마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데 의미가 있다.
특히 최근까지 공개된 사은품 라인업으로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플레이스테이션4(PS4)·닌텐도 스위치·Xbox 등) △노트북(삼성노트북5·LG 울트라PC 등) △생활가전(다이슨 무선청소기, 삼성 공기청정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등에 이어 에어팟과 함께 애플 호환기기 라인업을 추가함으로써 사은품 선택의 폭과 활용도가 더욱 넓어져 눈길을 끈다.
모비톡 관계자는 "아이폰XS 사전예약 구매자에게는 ‘2018 뉴 아이패드'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4(PS4)', '갤럭시탭A6 10.1', '삼성노트북5' 등의 사은품 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신규 구매서비스부터 중고거래 서비스 '중고장터'를 운영, 판매자와 구매자가 모두 만족할만한 빠른 수준의 거래대금 지불과 상품수령, 안전 거래 시스템 구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