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 배우 윤은혜가 타는 차는?

발행일 : 2018-11-05 00:01:00
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 배우 윤은혜가 타는 차는?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국내 최초 공식 파트너사이자 공식 서비스 딜러인 와이즈오토가 지난 10월 31일 첫 방송된 16부작 MBN 새 수목 드라마 ‘설렘주의보’에 유로스타를 협찬한다.

1회 만에 전작의 자체 시청률을 뛰어넘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설렘주의보는’ 톱 여배우인 윤유정(윤은혜 분)과 독신주의 철벽남 스타의사 차우현(천정명 역)의 달콤 살벌한 케미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고은과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함께 출연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우리나라 최고의 여배우 역할을 맡은 배우 윤은혜가 와이즈오토의 플래그십 모델인 ‘유로스타’를 타고 등장해 극중 캐릭터의 럭셔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유로스타는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 된 스탠더드 루프의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플래그십 모델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바탕으로 장거리 출장에서도 여유롭고 넉넉한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190마력의 친환경 디젤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적용해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등의 최첨단 안전 사양을 비롯해 유럽형 프리미엄 시트 적용 및 방진 방음을 강화해 탑승객에게 쾌적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1억2980만원이다.

한편 와이즈오토의 유로스타는 배우 지진희, 김상중 등 톱스타들의 애마로 사랑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배우 정우성이 이끄는 소속사인 ‘아티스트컴퍼니’에 차량을 공식 협찬하는 등 활발한 스타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와이즈오토 이상호 대표는 “고객으로 처음 인연을 맺은 배우 윤은혜의 이번 드라마 복귀작에 실제 타고 있는 모델과 동일한 유로스타를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설렘주의보의 유로스타 협찬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유명 배우들과 그룹 임원들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리무진 밴의 정수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