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연금으로 수확행(幸)! 이벤트' 실시

발행일 : 2018-11-05 11:16:27

연말정산 준비…푸짐한 경품 증정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12월 말까지 연금저축펀드, 개인형IRP 펀드 상품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연금으로 수확행(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 자산운용사의 펀드 상품을 2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 약정을 2년 이상 하거나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전원에게 가입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연금저축펀드 매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CJ통합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연금저축과 개인형IRP는 연말정산 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세(稅)테크 상품으로, 합산한 연간 납입금액 중 최대 700만원 한도 내에서 16.5% 또는 13.2%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연금으로 수령 시 3.3%~5.5%의 저율과세가 적용돼 노후준비와 연말정산을 동시에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연말정산이 다가오면서 세액공제 상품을 이용해 '13월의 월급’'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금 상품도 가입하고 세금혜택과 경품 당첨의 행운까지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환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