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아이폰 특가 이벤트 전개…아이폰8·아이폰7 대상

발행일 : 2018-11-11 17:55:53

[RPM9 박동선기자] 갤럭시노트9·아이폰XS·V40 등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를 내세우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인기브랜드 '아이폰'을 향한 스마트족의 기대와 관심에 보답하는 특가 이벤트를 전개한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아이폰8(64GB)·아이폰7(256GB) 등 2개 기종을 대상으로 하는 '아이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아이폰XS' 시리즈의 출시를 기점으로 한 아이폰 재고소진 분위기과 함께 모비톡의 박리다매 정책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모비톡의 이번 이벤트를 적용하면 아이폰8(64GB)과 아이폰7(256GB) 등의 모델들은 각각 30만원 대와 10만원 대 할부원금에 만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나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이번 행사의 할인가는 평소에는 접하기 힘들만큼 저렴한 가격"이라며 "굳이 최신형 아이폰만 고집하는 분이 아니라면 지금이 가성비가 극대화된 아이폰을 저렴하게 교체할 적기"라고 조언했다.

한편 모비톡은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 이벤트는 물론 중고폰, 인터넷, 통신비 절약 솔루션, 지원금 정보 투명화, 최신 출시 정보 등을 한데 통합해 포털화 한 ‘원스톱 서비스’로 소비자와 유통사, 판매자 모두에게 주목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