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가성비 할인 이벤트 진행…아이폰7·V35·갤럭시S7 엣지 등 할인

발행일 : 2018-11-18 14:55:08

[RPM9 박동선기자] 갤럭시노트9·아이폰XS MAX·V40 등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파격 이벤트로 인기를 모으는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가성비 제품을 보다 부담없이 만날 기회를 마련한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아이폰7·V35·갤럭시S7 엣지 등 실수요 인기 라인업들을 할인공급하는 '가성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유통과정 축소를 바탕으로 박리다매 정책을 추진하는 모비톡이 최근까지 진행중인 준 프리미엄 및 보급형 제품 상시할인과 맥을 함께하는 행사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실수요 최고 인기 제품인 아이폰7(10만원 대)와 V35(제로화) 등은 물론 G6·갤럭시S7엣지·아이폰6S·X5(제로화)까지 다양한 기종의 할부원금을 파격할인함으로써 프리미엄 스마트라이프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자체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할인율에 따른 구매 수요 변동폭이 높은 모델들을 선정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마음을 헤아리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