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배우 장동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나선다

발행일 : 2018-11-30 10:20:07
배우 장동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나선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홍보대사에 배우 장동건이 위촉됐다.

레인지로버는 1970년 첫 모델 출시 후 럭셔리 SUV의 정수로서 최고의 가치를 인정받아온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모델이다. 장동건은 앞으로 1년간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국내에서 진행되는 랜드로버 공식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장동건은 올해 페이스리프트 된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 모델을 전용차로 활용하게 된다.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고급스러운 사양을 갖추었으며 레인지로버의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 혁신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정교하고 세심한 세공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디테일과 전지형·전천후 주행역량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배우 장동건,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나선다

더욱 넓어진 뒷좌석의 레그룸은 모든 탑승자가 넓은 공간과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뉴 레인지로버 스탠더드 휠베이스보다 차량 전장이 200㎜ 긴 롱 휠베이스 모델은 자연스러운 실루엣은 유지하면서 뒷좌석 레그룸을 186㎜ 넓혀 퍼스트 클래스의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40도까지 젖혀지는 파워 리클라이닝 기능, 22방향으로 조절이 가능한 파워시트, 핫스톤 마사지 기능, 히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발과 다리받침 등의 편의장치가 새롭게 적용돼 안락한 휴식 환경을 조성한다.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에 탑재된 헤드램프는 총 142개의 LED로 구성됐다. 메인 빔 패턴을 수직과 수평으로 분할해 최대 네 개의 음영을 형성하여 다가오는 차량 운전자의 눈부심을 방지함과 동시에 운전자에게 최적의 시야를 확보해준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장동건 배우를 레인지로버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프리미엄 럭셔리 SUV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레인지로버와 배우 장동건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