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링컨코리아, ‘2018 링컨 재즈 나이트’ 성황리 개최

발행일 : 2018-12-04 22:37:57
링컨코리아, ‘2018 링컨 재즈 나이트’ 성황리 개최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지난 1일 링컨코리아 페이스북 문화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정기 연말 공연 ‘2018 링컨 재즈 나이트(Lincoln Jazz Night)가 성공리에 완료됐다.

링컨코리아가 2013년부터 시작한 링컨 재즈 나이트는 링컨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진행해온 문화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링컨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문화’를 통해 링컨 고객 및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링컨 재즈 나이트는 ‘레트로(Retro)’를 테마로 지난 12월 1일, 재즈클럽 ‘원스인어블루문’에서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미국의 대표적 문화코드이자 자유로운 감성과 획일화되지 않은 매력의 재즈를 다양한 컬러로 풀어낸 재즈 뮤지션 세 팀은 참석한 링컨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감동적인 공연을 선사했다. 이날 공연은 낭만적인 스윙 재즈를 연주하는 남성 보컬 ‘마드모아젤S’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정통과 현대 재즈를 넘나드는 재즈 보컬리스트 ‘이주미’와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재즈그룹 ‘HG 펑크트로닉’의 무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와 함께 링컨코리아는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레트로 콘셉트를 가장 잘 표현한 베스트 드레서 선정 및 행운권 추첨 등으로 참석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 링컨 재즈 나잇에 참가한 페이스북 팬 이승준(33) 씨는 “재즈의 매력을 감상하며 의미 있는 12월의 첫날을 보내게 된 소중한 경험이었다”며 “미국의 럭셔리 감성을 대표하는 링컨 차의 매력도 새롭게 발견할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노선희 링컨코리아 홍보 부문 총괄 상무는 “링컨 재즈 나이트는 고객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많은 성원을 보내주는 링컨팬들과 교감하는 특별한 이벤트”라며, “링컨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링컨 고객들 그리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2013년 시작된 링컨코리아의 문화 지원 이벤트는 음악, 미술, 공연,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링컨 자동차의 철학과 예술적 감성에 부합하는 이벤트를 선정해 고객들과 링컨 페이스북 팬들에게 관람과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활동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