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엑소, 신곡 'Love Shot' 뮤비티저 공개…오는 13일 리패키지 앨범 공개

발행일 : 2018-12-06 20:02:39

[RPM9 박동선기자] 최근까지 음원-음반차트에서 선두권에 자리매김하며 인기를 과시한 엑소가 한 단계 더 변신한 모습으로 연말 대중을 찾아온다.

6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계정,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등을 통해 엑소의 신곡 'Love Shot'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엑소 멤버들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과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하는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담겨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Love Shot'은 오는 13일 공개될 엑소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LOVE SHOT'의 타이틀곡으로, 삭막한 세상 속에서 잊혀져가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찾겠다는 뜻을 담은 첸-찬열표 가사를 중심으로 808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어우러진 팝댄스곡이다.

이 곡은 '트라우마 (Trauma)', 'Wait(웨이트)' 등의 신곡과 지난달 2일 공개된 정규 5집 'DON’T MESS UP MY TEMPO(돈트 메스 업 마이 템포)' 수록곡들과 함께 엑소의 풍성한 음악적 세계를 표현하는 작품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13일 오후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 각종 음악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15곡 구성의 정규 5집 리패키지 ‘LOVE SHOT’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