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권영찬닷컴 “자신의 분야에서 스타강사가 되고 싶다면 도전하라!” 코칭과정 개설

발행일 : 2018-12-21 17:10:27
권영찬닷컴 “자신의 분야에서 스타강사가 되고 싶다면 도전하라!” 코칭과정 개설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알려진 권영찬닷컴에서 2019년을 맞이해 ‘스타강사’ 코칭 컨설팅 과정을 새롭게 개설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설하는 과정은 2018년에 이어 각 기수별로 진행 되며 1대1 코칭과정을 권영찬 대표로부터 직접 코칭을 받게 된다.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스타강사로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권영찬 교수는 “2019년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스타강사) 되고 싶다면 도전하라!” 코칭전문 과정을 각 대학원의 CEO과정과 함께 권영찬 닷컴에 개설한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권영찬닷컴은 2019년부터 본격적으로 ‘크리스찬을 위한 행복 비빔밥 콘서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콘서트는 교회나 크리스찬 모임, 기독교 단체들을 대상으로 하며 인가가수 박지헌과 알앤비 가수 유리, 디케이소울 김동규와 함께 강연과 콘서트와 감동이 있는 콘서트로 진행이 된다.

출연강사로는 장경동 목사와 함께 권영찬 교수, 개그우먼 조혜현 등 많은 크리스찬 스타강사들의 힐링 강연과 함께 인기가수들의 비빔밥 콘서트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권영찬닷컴에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 교수, 임성민 전 아나운서, 윤영미 전 아나운서, 이호선 교수, 김동성 금메달리스트, 승무원출신 박사 1호 이향정 교수, 김예진 강사, 명혜리 교수 등 40여명 이상의 강사가 활동하고 있다.

박성규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