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모바일 기대작 '방치소녀', 커뮤니티·예약앱 통해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9-01-11 15:00:36

[RPM9 박동선기자] 새해 모바일 기대작 '방치소녀'가 다양한 채널에서 이벤트를 펼치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운영예정사 디지털 제일기업은 모바일 수집형 RPG '방치소녀'의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가운데, 모비·찌·루팅 등 모바일 플랫폼과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치소녀' 관련 이벤트는 게임에 대한 관심도를 높임은 물론, 게임 출시 이후 원활한 플레잉과 적응을 돕기 위한 것으로 마련된 것이다.

먼저 커뮤니티 '헝그리앱' 에서는 △'방치소녀' 사행시 이벤트 △헝그리앱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인증샷 이벤트 △게임 기대평 이벤트 등 세 이벤트를 마련, 참가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캐시포인트 밥알 100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 10명에게 1000밥알을 추가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사진=디지털 제일기업 제공 <사진=디지털 제일기업 제공>

특히 헝그리앱 커뮤니티 공식 페이스북을 기반으로 진행중인 게시물 '좋아요' 이벤트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1만5000원, 5명)·문화상품권(5000원, 20명)을 추첨증정할 예정으로 주목받는다.

여기에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모비·찌·루팅 등 모바일 플랫폼에서는 기존과 같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인게임 아이템인 '금화 1800개' 쿠폰을 지급하며 활발한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방치소녀'는 과거 전국시대 영웅이 미소녀로 재탄생해 펼치는 모험을 담은 수집형 RPG로, 오구리 유이·쿠보타 리사·하타 사와코·오오노 유우코·사쿠라바 아리사 등 일본 인기성우들의 더빙과 함께 미소녀들의 표정과 행동이 바뀌는 모션 일러스트가 매력포인트로 꼽힌다.

한편 모바일 수집형 RPG '방치소녀'는 이달 중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