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8·V35 등' 前 프리미엄폰 핫스팟 할인전 진행

발행일 : 2019-01-29 11:34:16

[RPM9 박동선기자] 기대작 갤럭시S10 정보부터 갤럭시노트9·아이폰XS·V40 등을 필두로 하는 다양한 스마트폰 라인업 구매정보 및 이벤트를 제공하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신폰 출시러시에 소외된 전(前)프리미엄폰들을 할인공급한다.

헝그리앱 측은 오는 30일까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노트8·V35 등 2개 기종을 중심으로 '前 프리미엄폰 핫스팟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은 각 제조사들이 신규폰 출시 전 재고전략으로 마케팅력을 강화하는 바에 맞춰, 박리다매 기조의 모비톡이 보유한 혜택군들을 통합적용하며 스마트폰 할부원금 부담을 낮추는 것을 주 내용으로 한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현존 최신예모델인 갤럭시노트9·아이폰XS 등에 비해 가성비로 밀리지 않는 '갤럭시노트8(64GB, 9만원)', 'V35(제로화)' 등 전세대 프리미엄폰들을 거의 할부부담없이 만날 수 있다는 점은 특별하다.

모비톡 관계자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팟’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짧게 진행되지만 되도록 많은 여러분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는 물론 스마트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통합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와 함께, 사용 스마트폰 최고가 매입을 토대로 편리함과 혜택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