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카카오페이지, '설연휴 특집 무비데이' 진행 예고…5일간 신과함께2·인크레더블2·안시성 등 관람

발행일 : 2019-01-30 15:24:21

[RPM9 박동선기자]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가 대중의 즐거운 설연휴를 위해 '설특집 무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 카카오페이지 측은 내달 2~6일 설연휴 간 5편의 인기 흥행 영화를 순차적으로 무료제공하는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상영작은 국내 박스오피스 흥행작 가운데 TV 방영이 되지 않은 작품들로, △2일 : 신과 함께-인과 연 △3일 : 인크레더블2 △4일 : 안시성 △5일 : 명당 △6일 : 앤트맨과 와스프 등이다.

사진=카카오 제공 <사진=카카오 제공>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카카오페이지에 접속, '무비데이' 전용 포인트를 받아 감상할 수 있다. 또 지난해말부터 적용된 미러링 기능(PC-TV에 화면전송)으로 더욱 실감나게 볼 수 있다.

여기에 감상평 댓글 추첨이벤트를 통해 매일 1명(총 5명)에게 스마트TV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매년 명절마다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리고 기대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무비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2월부터는PC로도 결제, 포인트 선물받기가 가능해져 유저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국내 주요 지상파 예능·드라마 선물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영화, 드라마, 예능, 해외 인기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VOD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는 가운데, 다양한 이벤트로 대중에게 폭넓은 영상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