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10' 사전예약 이벤트 품목 추가…에어팟 이어 LG울트라PC 추가

발행일 : 2019-02-01 15:51:06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3월 출시될 '갤럭시S10'의 사전예약 사은품 추가를 통해 스마트 디바이스들의 활용폭과 기대감을 더욱 넓혀나간다.

1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모비톡'을 통해 진행중인 '갤럭시S10' 사전예약 이벤트 간 사은품 선택군에 'LG울트라PC'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은품 추가는 아이패드·PS4·닌텐도 스위치·삼성노트북5·에어팟 등 스마트족들의 관심 제품군을 선택지급할 것을 예고하며, 디바이스에 대한 기대감과 활용폭을 넓히고 있는 모비톡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다는 데 의의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S10는 기존 제품에 없던 신기술이 많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고객들의 기대가 높은 제품으로, 제조사와 통신사 실적에도 영향을 줄 정도로  사전예약을 기다리는 소비자가 많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S10'은 오는 3월 초 LTE 버전(갤럭시S10 라이트·갤럭시S10·갤럭시S10 플러스)을 시작으로 3월말 5G버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부모델 구성으로 출시되며, 사양이나 편의기능도 대폭 확대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