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에이핑크 손나은, 팬미팅 'The Naeun Day' 성료…'눈물과 감동의 생일팬미팅'

발행일 : 2019-02-11 17:34:21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첫 생일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다양한 마음을 나누었다.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열린 손나은 생일 팬미팅 'The Naeun Day'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손나은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자신의 생일을 맞아 개최하는 행사로서, 그녀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다양한 이벤트 구성으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미팅 간 손나은은 휴대폰 속 일상사진 공개부터 팬질문 답변 등 소통을 진행함과 더불어, 자신의 학창시절을 깜짝 공개하는 등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그녀의 모습들을 과감하게 공개했다.

여기에 연습생 시절부터 함께해온 비투비 정일훈과 사촌동생 예지와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무대와 팬미팅 막바지에 펼쳐진 '나도 여자랍니다' 무대 등 그녀만의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손나은의 생일을 축하하며 함께 노래하고 편지를 전달함은 물론, '손나은 경시대회'라는 코너를 통해 그녀와 관련된 퀴즈풀이와 삼행시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으로 화답했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렇듯 손나은의 팬미팅 'The Naeun Day'은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모습의 그녀를 볼 수 있는 계기임과 동시에, 그녀를 향한 팬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행사로서 예정됐던 75분을 훌쩍 넘은 180분간 진행됐다.

손나은은 "힘들 때도 울고 싶을 때도 있지만 그때마다 항상 팬분들이 힘이 된다"라며 "여러분들이 옆에 있어주는 한 저도 더 힘내서 여러분들께 자랑스러운 손나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손나은은 최근 에이핑크 일본콘서트와 한국에서의 생일 팬미팅을 마무리한 이후 광고촬영 등의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