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밸런타인데이 맞이 프리미엄 할인 진행…갤럭시S9·갤럭시노트8 등 파격가

발행일 : 2019-02-13 13:00:48

[RPM9 박동선기자] 프리미엄급부터 가성비 제품까지 다양한 스마트폰 구매정보와 지원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스마트족들의 밸런타인데이를 달달하게 만든다.

13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모비톡' 어플을 통해 갤럭시S9·갤럭시노트8 등 2개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유통구조 축소를 통한 박리다매를 펼치는 모비톡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는 스마트족들을 위해 주요 관심제품에 대한 할부금액을 낮추며 보다 부담없고 따뜻한 시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S9·갤럭시노트8 두 제품 모두 할부원금 10만원 대를 적용, 현금완납 시 매달 선택한 요금만 지불하면 되는 형태로 구매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S9'과 '갤럭시노트8'은 첫 선을 보인지 얼마 되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는 물론 스마트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정보들을 통합제공하는 '원스톱 서비스'와 함께, 사용 스마트폰 최고가 매입을 토대로 편리함과 혜택을 동시에 전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