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강민경, 첫 솔로앨범 인터뷰 티저 공개…"자부심과 책임감 생겼다"

발행일 : 2019-02-15 13:17:34

[RPM9 박동선기자] 데뷔 11년만에 첫 솔로앨범을 내놓는 강민경이 인터뷰 티징을 통해 앨범소감을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강민경은 최근 자신의 개인 유튜브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솔로앨범 인터뷰 티저 '그냥 민경, 걍민경 EP.1'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개인 유튜브부터 솔로앨범에 대한 고민과 방향성을 설명하는 강민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 속 강민경은 유튜브 시작 이유에 대해 "가수로서 커버영상도 올리고 일상을 보여줄 수 있는 브이로그를 올리고 싶었다"라고 말했으며, 솔로앨범에 대해 "내가 쓴 곡이고 의견이 반영된 앨범으로 자부심도 있지만 책임감도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어 "10년 만에 나를 처음으로 소개하는 느낌이다"라며 "가장 나답고, 가장 잘하는 것이 결국 발라드였다. 다비치 발라드와는 완전히 다르다"라고 솔로앨범의 콘셉트에 대해 간접적으로 시사했다.

강민경의 솔로앨범은 다비치로 데뷔한지 11년만에 처음 강민경의 이름을 내걸고 만드는 앨범으로, 그간 다비치활동과 드라마 OST 등에서 보여준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와 개인 유튜브 커버영상으로 선보인 다채로운 매력이 골고루 반영된 것으로 전해지며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강민경의 첫 솔로앨범은 오는 27일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