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홈쇼핑 연속 매진

발행일 : 2019-03-07 15:06:40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홈쇼핑 연속 매진

최근 들어서 누드화장법 등 밝은 피부 톤이 여성들로부터 동안화장법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피부미인의 기본조건은 하얗고 뽀얀 피부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거기에 더해서 여성들이 한 단계 더 원하는 것은 하얀 피부에 투명한 피부 그리고 주름이 없는 피부를 위해서 여성들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동안 피부를 위해서 최근 다양한 주름 개선과 예방을 위해서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링클파워세럼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베스트가 개발하고 생산한 나인테일즈(9tails)가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는 2017년 4월에 신세계TV쇼핑에서 론칭을 했으며 현재까지 매 방송에서 연속매진을 달성하며 목표치 대비 200%가 넘는 높은 효율을 보이고 있다.

또, 공용쇼핑에서는 2017년 10월부터 론칭해서 현재까지 미용부분에서 역시 1위의 판매량을 차지하며 탄탄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공용쇼핑에서도 연일 매진 행진을 하며 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

이러한 선풍적인 인기와 성장세를 배경으로 지난 2018년 주문금액, 재구매율, 방송횟수, 상품평수 1위로 공영쇼핑과 신세계TV쇼핑에서 기초세트 영광의 4관왕으로 등극하며 국내의 대표적인 링클파워세럼 시장을 독식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인기를 끌다보니 홈쇼핑 고객을 위한 특별조건에서 세럼을 구입해서 온라인시장에 역으로 판매가 되는 품귀현상도 보이고 있다.

기베스트의 담당자는 “홈쇼핑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링클파워세럼은 홈쇼핑 고객을 위한 특판 형태로 판매가 되고 있기에 온라인 시장에서의 불법유통은 불법이기에 소비자들의 주의를 요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 같은 인기를 토대로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G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GS홈쇼핑의 태국과 말레이시아 방송에서 초히트 되며, 한류시장의 흐름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기베스트 마케팅 관계자는 “해외와 국내인기를 등에 업고 2019년 신제품 론칭과 함께 다양한 상품으로 홈쇼핑에서 인사를 드릴 예정이며, 홈쇼핑 시장에서의 뷰티관련 1위 기업으로써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

박성규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