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마마무, 새 앨범 '화이트 윈드' 트랙리스트 공개…'고고베베' 비롯 7곡 구성

발행일 : 2019-03-11 19:10:11

[RPM9 박동선기자] '국민 흥그룹' 마마무의 새 앨범 'White Wind(화이트 윈드)'에 담긴 다채로운 음악매력이 트랙리스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드러났다.

11일 RBW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미니9집 'White Wind(화이트 윈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핑크&레드 패션의 마마무가 내뿜는 당당한 매력을 배경으로 총 7곡에 달하는 트랙정보들이 기재돼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트랙정보를 살펴보면 마마무의 새 타이틀곡 '고고베베(gogobebe)'이며, △운명적인 연인을 기다리는 설렘을 표현한 'Where R U' △봄을 닮은 러브송 '쟤가 걔야' △휘인이 작사참여한 '25' △가슴아픈 이별송 'Bad Bye' △부드러운 고백송 'My Star' △아웃트로 '4season' 등의 곡들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김건모 '짱가'의 '지지베베'를 오마주한 에너제틱한 곡으로, 마마무 특유의 유쾌발랄한 에너지와 함께 데뷔일인 6월19일(619)과 이를 뒤집은 '9/6'을 표현한 가사로 팬들과의 첫 만남을 기억하려는 마마무의 마음을 담아내고 있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미니9집 'White Wind(화이트 윈드)'를 발표하고 공식활동에 돌입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