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광저우 뷰티박람회 참가’

발행일 : 2019-03-26 17:25:53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광저우 뷰티박람회 참가’

‘중국 수출 계약’ 진행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세럼과 마스크 팩이 지난 3월 10일부터 12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제 51회 춘계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 CIBE)’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나인테일즈 측은 광저우 뷰티박람회 부스는 중국 현지인들과 수출 바이어들의 방문이 줄을 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박람회 이후 중국 현지내의 대리점 계약과 함께 수출문의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989년부터 시작한 30년 전통의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는 춘기와 추기 매년 두 차례 열리는 아시아 최대 미용 박람회로, 세계적인 명품 뷰티 브랜드부터 라이징 스타 브랜드까지 총 망라해 코스메틱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전 세계 수많은 바이어와 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뷰티 업계에서는 세계 시장 진출의 발판이 되는 자리로 여겨지고 있는 국제 박람회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전 세계 20여 개의 국가와 3,800여개의 기업이 참여했다.올해 ‘2019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에는 100만여 명이 방문했으며, 우리나라 기업들의 부스를 한 곳에서 쉽게 만날 수 있도록 한국관이 별도로 마련돼 해외 바이어들에게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2019 중국 광저우 국제미용박람회’에 참여한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9tails)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기능성화장품으로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박성규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