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패션&뷰티

CJ ENM, 내달 코엑스서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개최…'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 슬로건

발행일 : 2019-04-04 13:54:08

[RPM9 박동선기자] 국내 최초-최대규모의 뷰티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DIA BEAUTY와 함께 내달 펼쳐진다.

4일 CJ ENM측은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가 내달 3~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겟잇뷰티콘'은 지난해 3월과 10월 2회간 개최된 CJ ENM 온스타일 주최 뷰티 페스티벌로,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beYOUtiful JOURNEY)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나만의 뷰티(ONEderfulYOU, 자뷰심) 등의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와 셀럽, 인플루언서, 브랜드가 어우러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신개념 K뷰티 행사로 마련되며 영향력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겟잇뷰티콘 X DIA BEAUTY'는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라는 슬로건으로, 5월 연휴 기간을 맞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뷰캉스)를 메인 콘셉트로,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뷰티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우선 바캉스를 연상시키는 뷰티풀(BEAUTYPOOL) 존에서 제품 튜토리얼, 언박싱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가운데, 테마 휴식 콘셉트의 릴렉스 존을 운영하며 '뷰캉스'의 모습을 제대로 드러낼 계획이다.

또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모델 아이린 등의 셀럽이 출연하는 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현장녹화와 함께 회사원A, 윤쨔미, 오늘의 하늘, 헤이즐, 로즈하, 킴닥스, 곽토리, 다샤킴 등 '다이아 티비(DIA TV) 파트너'들의 라이브 메이크업쇼와 부스방문 등으로 관객들과 함께하는 뷰티콘텐츠의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일리윤, 그뤼너씨, 마녀공장, 포렌코즈, 16브랜드, 톤28, 제이준, 에이바자르, 메이크프렘, 닥터글로덤, 비브라스, 더메디코템, 원파운데이션, 리엔케이, 스누지, 컴포트랩, 후루타, 알라인, beauty_init, 크렘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대형브랜드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니치 브랜드까지 참여해 뷰덕(뷰티 덕후)들의 다양한 체험을 독려할 것으로 알려지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보다 많은 관객들의 체험기회 제공을 위해 1일권의 가격을 기존 3만3000원에서 3300원으로 대폭 낮춤은 물론, 사전 및 현장 등록 시 무료입장 등의 기회를 부여할 것으로 전해지며, 글로벌 K뷰티의 대제전으로서의 입지를 새롭게 할 것을 기대케하고 있다.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사무국은 "뷰티에 관심이 많은 관객들이 한자리에 모인 국내 유일의 소비자를 위한 뷰티 컨벤션인 만큼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주력했다. 약 200여 개의 브랜드 부스에서는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현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동남아 항공권, 럭셔리 호텔 숙박권, 스파이용권 등의 럭키드로우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5월의 연휴기간 동안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기는 기분으로 뷰캉스를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