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트와이스, 신곡 'FANCY' 뮤비 인트로티저 공개…'매혹아이콘 정연' 눈길

발행일 : 2019-04-15 17:38:21

[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TWICE)가 정연 포커스의 신곡 'FANCY' 인트로티저를 통해 곡 전체에 담긴 매혹적인 컬러를 은연중에 드러냈다.

1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플랫폼을 통해 신곡 'FANCY' 인트로버전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FANCY PRELUDE(프렐류드)'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신곡 'FANCY'의 인트로 사운드와 함께 롱 웨이브 헤어로 변신한 멤버 정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화려한 꽃들 사이에서 붉은 장미에 다가가 가시에 찔리는 듯한 모습과 함께 최근 세련미와 러블리함의 반전매력을 모두 보여준 일련의 티저들에 이어, 새로운 스타일변신과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내는 정연의 첫 등장에 시선이 쏠린다.

트와이스의 새 타이틀곡 'FANCY'는 블랙아이드필승·전군 등과의 재회를 토대로 아홉 멤버들의 무르익은 감미로움은 물론 지금까지와는 확연히 다른 컬러를 표현하며 이들의 음악적 변화를 시사하는 작품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FANCY'를 필두로 'Charli XCX'를 비롯한 유수 해외 작곡가진과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의 작사 참여로 만들어진 트와이스의 미니 7집 앨범 ‘FANCY YOU’ 전곡을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