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윤지성, 스페셜 앨범 '디어 다이어리' 트레일러 공개…또 한번의 감성자극 예고

발행일 : 2019-04-15 18:33:47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25일 컴백할 가수 윤지성이 티저영상을 통해 새로운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에 담길 감성을 은은하게 전하고 있다.

15일 L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윤지성의 스페셜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에는 여행을 떠나 잔잔한 일상의 따뜻함을 즐기는 윤지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필름카메라 촬영부터 다이어리 작성 등의 모습과 함께 영상 중간 '여유 있게, 천천히 여행을 하고 싶어요' '20대의 저의 다이어리는 조금 치열하게, 빡빡하게 채워져 있을 것 같아요' '다이어리의 끝엔, 그래서 그들은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감성적인 매력을 더하고 있다.

윤지성의 스페셜앨범 '디어 다이어리'는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를 발표한 이후 느꼈던 생각들을 일기장처럼 솔직하게 담아낸 작품이자, 부산·도쿄·오사카·태국 등을 다니며 직접찍은 사진과 글들을 담아 만든 앨범디자인처럼 본인의 일상을 팬들과 함께 공유하겠다는 그의 훈훈함이 담겨있는 앨범이다.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L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윤지성은 오는 17일 음반예판을 시작으로 25일 스페셜앨범 '디어 다이어리'를 발표하고, 내달 4~5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을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