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더보이즈, 새 싱글 'Bloom Bloom'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동명 타이틀곡 등 3곡 매력 일부 선보여

발행일 : 2019-04-18 19:39:57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새 앨범 'Bloom Bloom'에 담긴 더보이즈(THE BOYZ)의 음악감성이 일부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8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더보이즈(THE BOYZ)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들리 영상에는 전날 트랙리스트로 공개됐던 타이틀 곡 ‘블룸 블룸’ 등 수록곡 3곡의 일부가 담겨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댄스곡이 갖는 에너제틱한 느낌을 주는 타이틀곡 '블룸블룸'을 비롯해 'Butterfly(몽중)'으로 표현되는 나른하면서도 따뜻한 감성, 팬송 'Clover(클로버)'에 담긴 순수한 모습 등은 새로운 앨범 속에 담긴 더보이즈의 음악적 성장과 감성매력들을 기대케한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을 발표하는 가운데, 이달 25일 '더팩트 뮤직 어워드(TMA)' 출연과 함께 오는 5월 일본을 시작으로 하는 아시아 8개국 투어 ‘더 캐슬’과 KCON(케이콘) 등의 일정을 수행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