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임지민, 성공적 데뷔 속 소속사 식구 응원물결 눈길…'플레이엠보이즈부터 에이핑크까지'

발행일 : 2019-05-13 13:59:58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RPM9 박동선기자] SBS '더 팬' 출신 솔로가수 임지민이 소속사 식구들의 응원열기로 화려한 데뷔를 자축했다.

최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임지민은 공식 SNS로 공개된 원더나인 전도염·정진성·이승환 등과의 대기실 인증사진과 에이핑크 박초롱의 응원메시지 등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더나인 멤버로 발탁된 소위 '플레이엠보이즈'들의 사진과 에이핑크 초롱의 응원메시지는 데뷔곡 '놀리지마'로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임지민의 건승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먼저 대기실 인증사진은 SBS '인기가요' 첫방을 가진 임지민과 원더나인으로 함께하고 있는 플레이엠엔터 소속 인원들이 한 자리에 뭉치게 되면서 촬영된 사진으로, 한솥밥을 먹던 연습생들의 끈끈한 우정과 신인 가수로서의 풋풋한 감각, 매력적인 비주얼까지 모두 드러내고 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 초롱의 응원메시지는 임지민의 첫 싱글 '미니(MINI)'의 사진과 함께 "데뷔 축하해요! 파이팅! #임지민 #놀리지마"라는 문구로 구성, 소속사 후배인 임지민에 대한 주목도를 다시 한 번 높이고 있다.

이렇듯 임지민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속사 식구들의 응원을 듬뿍 받은 가운데, 성공적인 데뷔행보를 보이고 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인기가요'에서의 '놀리지마' 첫방 무대로 '하이틴 직진남'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현란한 댄스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을 보이는 가 하면, 첫 팬미팅을 통해 그의 따뜻한 마음을 드러내면서 올해 남자솔로 유망주로서의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임지민은 ‘더 팬’ 종영 3개월 만인 지난 12일 첫 싱글 앨범 '미니(MINI)'를 발매하고, MBC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