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레이디스 코드, 컴백신곡 'FEEDBACK' 티저 잇따라 공개…'중독성 강한 멜로디' 관심

발행일 : 2019-05-13 18:16:38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티저영상들을 통해 2년7개월만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최근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두 차례로 공개된 영상에는 새로운 곡 콘셉트를 표현하는 레이디스 코드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공백기 간의 모습을 함축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특히 첫 공개된 영상 후반부의 'Always thinking of you'(올웨이즈 띵킹 오브 유)라는 가삿말과 함께 두 번째 영상 속 피아노를 치거나 운동을 하는 등 공백기 동안의 모습, 마지막으로 '피드백 피드백 피드백 줘요'라는 멜로디 등은 팬들이 바랐던 레이디스 코드의 모습과 함께 팬들을 향한 그들의 그리움을 담아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레이디스 코드의 신곡 'FEEDBACK(너의 대답은)'은 신나는 음악으로 돌아오길 바랐던  팬들의 소환에 응답한 '레코표 NEWTRO-FUNK'(뉴트로 펑크)' 곡으로 알려지고 있따.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완전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