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손오공, 신제품 물놀이 완구 '스마트 싱크' 출시

발행일 : 2019-05-14 08:57:13

영유아 전문 완구 브랜드 투모로우의 신제품 ‘스마트 싱크’는 싱크대와, 분리 가능한 수도꼭지로 구성된 물놀이 완구다. 회전 순환식으로 한 컵 분량의 물(250ml)만 있으면 놀이가 가능해 아기들은 좋아하지만 뒷정리가 번거롭거나 추위에 노출될 수 있는 물놀이를 좀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물의 분사 방식을 분사식, 직수식 2가지로 변경할 수 있어 좀 더 다양한 촉각 놀이가 가능하며 노는 모습이 비치도록 설계된 거울 싱크대는 아이의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스마트 싱크’는 ‘일본 장난감 대상 2018’에서 아이 교육에 기여한 완구를 선정하는 에듀토이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손오공은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스마트 싱크’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인원은 총 20명으로, 신청은 손오공 공식 블로그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5월 26일(일)까지다.

투모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물은 자유도가 높고 흥미를 자극하는 소재로 아이들은 물을 만지는 것만으로도 집중을 하게 된다”라며 “물의 변화에 오감을 집중하고 스스로 생각하며 노는 것은 아이 두뇌발달에 도움을 준다. ‘스마트 싱크’로 마음껏 물을 만지며 물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할 수 있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보관과 정리도 간편해 엄마도 아이도 모두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

투모로우의 신제품 ‘스마트싱크’는 자사 온라인몰인 손오공이샵을 비롯,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유통, 판매될 예정이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