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22일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준비

발행일 : 2019-05-20 17:57:12

넷마블이 오는 22일, 자사의 액션 RPG신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첫번째 업데이트로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대표 인기 파이터를 선보인다. 추가되는 캐릭터는 하오마루, 겐쥬로, 샤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 6인이다.

업데이트 기념해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된다.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외에도, 사무라이 쇼다운 테마로 제작된 새로운 ‘스코어 던전’을 추가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은 새로운 파이터를 획득할 수 있는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새로운 캐릭터와 스페셜 카드 획득 확률이 강화된 파이터 및 배틀 카드 소환 이벤트를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22일 동안 진행한다.

조신화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출시 후 첫 업데이트인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는 선 출시된 일본에서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 이용자들이 최신 콘텐츠를 빨리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자 국내 버전에도 동시에 적용키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해당 채널들을 통해 콜라보 기념 프로모션 영상도 제공하고 있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