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2019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 피부 관리 교육 진행

발행일 : 2019-05-21 09:19:10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 ‘2019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 피부 관리 교육 진행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2019 동안 피부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 스타강사로 유명한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2019년 경기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여하는 미스코리아 예선 참가자들을 위한 피부 관리 교육을 진행했다.    

본에스티스는 송윤아씨를 ‘트라이샷 파이테라피’ 모델로 발탁하고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한 특집 생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달성한바 있다. 4050 여성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연속 매진을 이어가며 최근 동안피부 교육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본에스티스는 오는 5월 23일 수원 이비스엠버서더호텔에서 열리는 미스코리아 대회 경기 지역예선대회를 앞두고 최근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피부 관리 소양교육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경기 미스코리아 대회본부는 예선참가자들은 위한 지, 덕, 체 교육의 일환으로 본에스티스 본사에서 ‘2019 미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경기 미스코리아 피부 관리 소양교육은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직접 교육을 맡았다.  

한도숙 대표는 여러 방송활동과 함께 다양한 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 다양한 현장에서 VIP고객 등을 대상으로 ‘동안 만들기 비법’, ‘올바른 피부 관리 노하우’, ‘건강의 시작은 피부 관리부터’ 등 다양한 주제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 대표는 이번에 진행한 ‘2019 경기 미스코리아교육’에서 “피부가 아름답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건강관리가 선행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피부와 건강은 분리해서 볼 수 없으며 건강한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 등을 통해서 신진대사가 원활할 때 피부에서 윤이 날수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성규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