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웅진코웨이, 의류관리 기능에 건조기능까지 되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출시

발행일 : 2019-05-22 08:16:51

웅진코웨이가 의류관리기에 건조기능을 더한 제품인 '더블케어'를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대기업 경쟁제품군과 달리 지난해 첫 출시 때 공기청정 기능을 추가해 차별화했었다. 이어 이번에 건조기까지 합침으로써 의류관리·건조·공기청정·제습 등 복합기능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선다는 전략이다.

더블케어는 기존 사계절 의류청정기에 `의류 건조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즉 의류 케어에 필요한 의류 관리와 건조는 물론 공간 청정과 제습 기능을 모두 갖춰 365일 사계절 내내 활용 가치가 높다. 의류 관리 기능을 사용하면 옷에 묻은 미세먼지와 냄새를 없애주고 주름까지 펼 수 있다. 파워 에어샷과 에어샷 옷걸이로 옷의 큰 먼지와 안감의 작은 먼지를 털어낸 후 에어 서큘레이션으로 남아 있는 먼지를 제거한다. 그다음 나노 미스트를 옷에 분사해 먼지와 냄새를 제거한다. 마지막으로 옷을 저온에서 빠르게 건조해 옷감 손상 없이 뽀송하게 만들어 준다.

웅진코웨이는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의 일반 판매와 함께 렌탈 판매도 병행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의류관리와 공간관리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공간 활용성 및 비용 효율성이 우수하다. 365일 사계절 내내 활용가치가 높아 시장의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