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에레스 인터내셔널, 중동 진출희망 국내기업 모집…한류 기업진출 활성화 공조

발행일 : 2019-05-24 10:52:33

[RPM9 박동선기자] e커머스 기업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ERES International Trade, 대표 알반드리 알무타이리)가 국내 유수의 기업과 함께 중동지역에서의 한류 활성화를 가속화한다.

24일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측은 중동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기업 및 상품판매자(Seller)를 공식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는 쿠웨이트에 본사를 둔 e커머스 기업으로, 중동지역에서 한국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 '에레스(ERES)'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최근 자체적인 아랍권 내 조사결과(5월9~18일) △더페이스샵·네이쳐 리퍼블릭·에뛰드 하우스·미샤·이니스프리 등의 뷰티브랜드(선호도 순 나열) △방탄소년단(BTS)·엑소·슈퍼주니어·블랙핑크·GOT7(갓세븐) 등 K팝 아티스트(선호도 순) 등 한류분위기가 대거 활성화됨에 따라, 이를 더욱 확대하기 위한 경쟁력있는 파트너 기업들을 물색한다는 의미를 띠고 있다.

사진=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제공 <사진=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제공>

특히 오는 9월까지 코카트(KoCart : Korea+Cart의 합성어) 베타버전 및 오픈베타 사이트 등 에레스 플랫폼 확대와 함께 현지 이해도를 위한 4개국어 기반의 시장동향 뉴스 및 리서치 등의 데이터 피드백과 현지 도소매 업체 및 CS서비스 연결 등의 서비스 지원을 가속화하면서 국내 기업의 안정적인 시장진출을 도우며 동반성장해나갈 예정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현재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에 대한 소개와 구체적인 상품판매 방법에 대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알반드리 알무타이리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대표는 "에레스의 목표는 한국 기업들의 성공적인 중동시장 진출과 성장을 지원하며 그들과 함께하는 것"이라며 "경쟁력 있는 한국 기업들에게 중동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함으로써 중동 시장 진출을 꿈꾸는 기업과 스타트업들의 비즈니스 아이디어 실현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