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증권

클릭포머스, JTBC2 예능 ‘그랜드 부다개스트’ 제작 협찬 및 출연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19-06-03 11:54:20
클릭포머스, JTBC2 예능 ‘그랜드 부다개스트’ 제작 협찬 및 출연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인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신개념 창의 블록 ‘클릭포머스(Clicformers)’가 JTBC2의 신규 반려견 예능프로그램 ‘그랜드 부다개스트’의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3일(월) 저녁 8시 JTBC2에서 첫 방영되는 '그랜드 부다개스트'는 연예인들이 직접 호텔리어가 되어 몸과 마음에 상처 입은 유기견을 애견 호텔의 고객으로 맞이하고 평생 함께할 가족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호텔리어로는 안정환, 토니안, 아이콘 B.I, 유재환, 공원소녀 레나가 출연한다.
 
클릭포머스는 애견 호텔 ‘그랜드 부다개스트'의 공식 제작 협찬사로서, 클릭포머스로 만든 크고 작은 다양한 강아지 조형물들이 방송에 출연하여 출연진 및 유기견들과 함께 재미있는 스토리를 만들며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하여 오는 7월 8일까지 온·오프라인 샵을 통해 클릭포머스의 전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짐보리샵과 주요 소셜커머스 업체 및 온라인 종합몰을 비롯, 롯데·현대백화점 등에 입점해 있는 짐보리 플레인앤뮤직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물량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릭포머스는 글로벌 No.1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Magformers)’의 연구개발팀과 벨기에 정부가 공인한 세계적인 명품 블록 ‘클릭스(Clics)’의 전문 생산 시스템이 만나 탄생한 신개념의 창의 블록이다. ‘연결(Click)’, ‘만들기(Build)’, ‘놀이(Play)’로 확장되는 혁신적인 놀이 시스템으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까지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의 감각, 창의력,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준다. 또 어린이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LG화학에서 전용 개발한 특수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유기견의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는 좋은 취지로 남녀노소가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제작을 지원하게 됐다”며 “프로그램 속에서 클릭포머스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제작 지원에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 부다개스트'에 등장하는 2019 New 클릭포머스 펫프렌즈 라인은 6월 중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박성규기자 (sk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