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아이즈원, 데뷔 첫 단콘 '아이즈 온 미' 성료…'150분의 스윗타임'

발행일 : 2019-06-10 17:39:25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데뷔 첫 단독콘서트를 통해 늘 꿈꿔왔던 위즈원(팬클럽명)과의 달콤한 시간을 가졌다.

10일 오프더레코드 측은 최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아이즈원의 첫 국내 단독콘서트 'EYES ON ME' IN SEOUL'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이번 콘서트는 데뷔 쇼콘을 제외하고 국내에서 첫 단독 콘서트라는 점과 함께 한일 양국을 넘나드는 활발한 행보를 펼친 아이즈원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라는 점 덕분에 3일간 1만8000명에 달하는 관객을 동원하는 등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공연 간 아이즈원은 전회차 매진이라는 기록으로 다가온 위즈원들의 응원에 화답하듯 다채로운 무대넘버와 유닛무대, Mnet ‘프로듀스 48’ 콘셉트평가곡 무대 등으로 150분간 공연 러닝타임을 화려하게 채웠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특히 데뷔곡 ‘라비앙로즈’와 미니 2집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해 ‘앞으로 잘 부탁해’, ‘고양이가 되고 싶어’, ‘기분 좋은 안녕’, ‘리얼리 라이크 유’ 등 수록곡 무대는 물론, 장원영-안유진-최예나-김채원-야부키 나코-혼다 히토미 / 권은비-이채연-김민주-강혜원-조유리-미야와키 사쿠라 등으로 구성된 컬러풀 유닛무대 등은 상큼발랄함부터 에너제틱함까지 동시에 아우르는 아이즈원 특유의 매력을 고스란히 드러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여기에 ‘너에게 닿기를’, ‘Rollin’  Rollin’, ‘I AM’, ‘루머’ 등 Mnet ‘프로듀스 48’ 콘셉트 평가곡들의 아이즈원 버전 무대들은 이들과 위즈원을 잇는 연결고리를 새롭게 다지며 큰 환호를 얻었다.

아이즈원은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게 돼 기쁘고 꿈만 같다. 위즈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며 “콘서트를 보러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활발한 활동을 통해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9일 밤 9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미니 2집 수록곡 '하이라이트(Highlight)' 공연 실황을 공개함과 더불어, 무대 현장에서 일본투어 소식을 깜짝 전달함으로써 또 다른 기대감을 낳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