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플로(FLO), BTS 글로벌 팬미팅 협찬…부산·서울 현장서 프로모션

발행일 : 2019-06-13 11:59:12

[RPM9 박동선기자] 음악서비스 플로(FLO, 운용사 드림어스컴퍼니)가 데뷔 6주년을 맞는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만남을 보다 화려하게 만든다.

13일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오는 15~16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팬미팅 'BTS 다섯 번째 머스터 [매직샵]’(BTS 5th MUSTER [MAGIC SHOP])'에 협찬사로 함께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찬은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음원·음반을 국내 독점유통중인 드림어스컴퍼니가 방탄소년단과 아미들의 화려한 축제를 응원하고, 음악서비스 플로(FLO)의 저변도 확대를 함께 추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사진=드림어스컴퍼니 제공>

특히 현장에서의 'FLO 외부 부스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BTS 플레이리스트' 공유(쿨 스카프 증정) △팬미팅 현장 내 'BTS MUSIC BOX' 이벤트(BTS노래 가창 미션, 휴대용 선풍기 증정) △FLO앱 설치 이벤트(무료이용권 및 스티커, 부채 증정) 등 팬미팅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경품 조기소진 가능)

이새롬 플로 마케팅 팀장은 "플로가 세계적 아티스트로 성장한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열광적인 축제에 동참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플로와 함께 방탄소년단을 더욱 가까이 느끼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