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이하이, '하24이' 1화 게재…재킷촬영 비하인드 공개

발행일 : 2019-06-20 17:43:36

[RPM9 박동선기자] 이하이가 셀프 리얼리티 첫 영상을 공개, 앨범작업 간 비하인드와 함께 특유의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2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YG-life)를 통해 이하이 리얼리티 '하24이' 1화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티저영상으로 공개된 바 있듯, 이하이 신보작업 비하인드를 담은 셀프 리얼리티 첫화로, 앨범재킷 촬영 간 비하인드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 속 이하이는 "오랜만에 카메라가 날 찍는다. 재킷 촬영하러 왔어요"라는 인사와 함께 앨범 콘셉트 속에서의 매력변신 포인트를 전하며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인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아직 셀프캠을 다루는 일부 장면과 함께 “팬 분들께 지금 입은 의상이 어떤지 질문해 보면 좋을 것 같다”라는 스태프의 제안에 부끄러워하는 바를 통해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드러낸다.

여기에 앨범 콘셉트에 맞게 촬영하는 모습과 함께 촬영 이후 파인애플 먹방으로 청순 도도한 매력과 털털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시선을 모은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이는 “제 앨범 준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좀만 더 기다려 주시고 조만간 좋은 앨범으로 좋은 노래로 돌아오겠습니다”라며 팬들과 곧 만날 것을 약속했다.

한편 이하이는 지난달 30일 발매된 '신곡 '누구 없소'로 음원차트 정상권을 장식함과 더불어 꾸준한 상승세로 지난주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