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8 플러스' 할부제로화 판매

발행일 : 2019-07-05 13:08:26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이 알뜰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는 '갤럭시S8 플러스'에 대한 한정수량제 할부제로화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 플러스(128GB)'를 대상으로 하는 '한정수량제 할부제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박리다매 기조의 모비톡이 펼치는 상시 할인정책 가운데 하나로, 알뜰 수요자들이 최근 주목하고 있는 가성비 제품에 대한 할부부담 완화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갤럭시S8(64GB)이 아닌 '갤럭시S8 플러스(128GB)' 모델을 100대 범위 내에서 할부제로화 적용하는 이례적인 행보로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갤럭시S8 플러스’는 '갤럭시S10'과 유사한 6.2인치 화면에 6GB 램을 탑재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며, “디스플레이 지문 인식과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을 제외하면 사실상 최신 스마트폰과의 차이점이 크지 않아 저렴한 비용에 프리미엄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신규 구매서비스부터 중고거래 서비스 '중고장터'를 운영, 판매자와 구매자가 모두 만족할만한 빠른 수준의 거래대금 지불과 상품수령, 안전 거래 시스템 구비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