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홈쇼핑 350억 매출 돌파기념’ 공영쇼핑 특집 생방송

발행일 : 2019-07-10 13:37:07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홈쇼핑 350억 매출 돌파기념’ 공영쇼핑 특집 생방송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지난 9일 공영쇼핑 개국특집 방송을 저녁 7시 40분부터 1시간동안 진행하며 사랑을 받았다.

이날 공영쇼핑 개국특집 방송에서는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홈쇼핑 350억원 돌파 특집생방송으로 진행이 됐다. 이날 방송에 앞서 중견 인기배우 김형자씨와 개그맨 황기순, 최형만,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 잼아저씨 김태진의 축하 동영상도 주목을 받았다.

이날 생방송은 9일 저녁 7시 40분부터 특집생방송으로 진행 됐으며 특별구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공영쇼핑 특집 생방송에서는 ‘생방송 중 참석자들이 90초 만에 주름이 펴지는 기적의 효과’를 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주문이 이어졌다.

나인테일즈는 링클파워세럼은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최근 진행된 일본과 중국, 베트남 박람회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SNS에 연예인들과 셀럽들의 다양한 사용후기가 올라오며 인기 연예인들이 즐겨 쓰는 화장품으로 유명하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GS홈쇼핑에서 진행하는 해외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GS홈쇼핑의 태국과 말레이시아 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치며 K-BEAUTY 시장의 흐름에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기베스트의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2019년 일본, 베트남과 중국 광저우 미용 박람회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수출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홈쇼핑 시장에서의 뷰티관련 1위 기업으로써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

박성규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