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여행&맛집

2019 송도맥주축제, 공식 포스터 'Pause, Let it Beer' 공개…EDM·공연·불꽃놀이 등 프로그램 공개

발행일 : 2019-07-11 10:18:44

[RPM9 박동선기자] 2019 송도맥주축제의 다채로운 감각을 담은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는 공식채널을 통해 '2019 송도맥주축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다양한 컬러와 일러스트묘사 등으로 송도맥주축제의 화려함과 큰 규모를 감각적으로 형상화하고 있다.

우선 세련된 느낌의 블랙을 중심으로, 블루-옐로우-그린 등의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배경 위에 축제 슬로건 ‘Pause, Let it Beer' (일상을 잠시 멈추고, 축제를 즐기자)이 타이포그래피 형태로 묘사돼 축제의 화려한 멋을 느끼게 한다.

사진=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 제공 <사진=송도맥주축제 조직위원회 제공>

여기에 가수공연·EDM파티·버스킹·불꽃놀이·푸드트럭 등 주요 프로그램 정보와 함께 헤드셋을 끼고 춤을 추는 남자,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부르는 남자, 신나게 춤을 추는 여자 등 역동적인 일러스트를 매칭해 콘텐츠의 다채로움과 역동성을 드러내고 있다.

2019 송도맥주축제는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즐기길 바라는' 의미에서 Pause와 쉼표, 비틀즈 명곡 'Let It Be'에서 착안된 'Let It Beer'를 결합한 슬로건으로 일상 속에서의 잠깐 즐기는 화려한 휴식을 예고하고 있다.

축제 관계자는 “올해 축제는 무료 입장을 시행한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축제의 슬로건처럼, 송도맥주축제는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맛있는 맥주와 신나는 공연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