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한도숙 대표,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 수분 충분히 섭취하라’ 여성 CEO대상 강연

발행일 : 2019-07-11 14:28:57
한도숙 대표,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 수분 충분히 섭취하라’ 여성 CEO대상 강연

본에스티스 한도숙 대표가 가평에 위치한 클로버리조트에서 여성 CEO를 대상으로 진행된 포럼에서 ‘2019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라!’는 강연을 진행했다.

한도숙 대표는 현재 화장품 전문기업인 본에스티스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배우 송윤아씨를 독점모델로 발탁하고 홈앤쇼핑에 ‘파이테라피 트라이샷’ 화장품 세트를 론칭해 현재까지 10회 연속 매진을 진행하며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도숙 대표는 이날 강연에서 “피부는 언제나 스트레스, 환경오염 등 외부 자극에 노출되어 있다. 더욱이 자외선과 함께 더운 날씨까지 겹치는 여름에는 유, 수분 밸런스도 깨져 각종 트러블이 잦아 더욱이 관리가 필요하다. 자신의 피부 타입 마다 관리 방법이 다르겠지만 자외선과 땀, 실내외 온도 격차, 스트레스 등의 피부에 해를 주는 요소들은 거의 비슷하다”고 설명했다.

요즘 같이 더울 때는 강한 자외선과 높은 습도가 피부의 가장 큰 적이다.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열이 높아지고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 모공이 확대되고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그러므로 틈틈이 시원한 수건으로 진정시켜 주고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가 있는 수분 크림을 발라 주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한도숙 대표는 “여름철에는 실내 온도도 중요하다. 에어컨과 선풍기 바람이 너무 세면 피부의 자극을 줄 수 있으니 적당하게 실외 온도와 실내 온도의 차이가 많이 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끝으로 한도숙 대표는 “여름철에는 꼼꼼히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충분한 수분 섭취도 필요하다”면서 “여름철 피부 케어도 중요하지만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면 피부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강조했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