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버스폰·공짜폰 큐레이션 '폭탄지원금' 서비스, 관심 이어져"

발행일 : 2019-07-20 17:02:54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앱 내 공짜폰 큐레이션 서비스에 대한 집중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에서 서비스중인 공짜폰 큐레이션 '폭탄지원금' 서비스가 관심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모비톡 '폭탄지원금' 서비스는 지원금이 높은 '버스폰' 및 '공짜폰'에 해당하는 상품만 보여주는 기능으로, 갤럭시노트8·V40 등 전세대 플래그십과 아이폰7·갤럭시A30 등 보급형 라인업까지 폭넓은 범위의 가성비 제품들을 더욱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비톡, "버스폰·공짜폰 큐레이션 '폭탄지원금' 서비스, 관심 이어져"

모비톡 관계자는 "폭탄지원금 서비스는 주변 대리점 검색·휴대폰 맞춤설계 등과 함께 소비자 이용패턴과 가격비교를 통한 알뜰 스마트 라이프를 지원하는 주요 기능 중 하나다. 대중의 선택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꾸준하고 섬세한 지원폭 확대로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모비톡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3대 앱스토어와 웹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구매 최적화 서비스로, 최신기기는 물론 최저가폰·공짜폰·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