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현대차 SUV ‘베뉴’, JTBC 새 예능 ‘혼족어플’서 다양한 기능 선봬

발행일 : 2019-08-02 15:05:00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혼족어플’. JTBC 방송화면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혼족어플’. JTBC 방송화면>

현대자동차 SUV 베뉴(VENUE)가 오는 8월 3일부터 방송되는 1인가구, 혼족들을 위한 ‘신개념 소셜 네트워크 관찰 차트쇼’ JTBC의 새 예능 ‘혼족어플’에서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다.
 
지난 11일 출시한 현대차 베뉴는 전통적인 SUV 타입으로 견고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첨단 지능형 주행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이 탑재된 차량이다.
 
특히 혼족어플 방송에서는 MC 전현무가 차량을 타고 등장해 모든 진행을 차량 안에서 진행하게 된다.
 
방송에서는 혼족,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SUV 베뉴의 특화된 강점과 혼라이프에 최적화된 다양화된 커스터마이징 옵션들이 소개된다. 반려동물 패키지, 오토캠핑용 공기주입식 에어 카텐트 등 개인의 취향을 고려한 차별화된 기능들을 살펴볼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스튜디오가 아닌 차량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형식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혼라이프에 대한 탐구 및 관련 정보 제공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 혼족들과 친밀한 교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JTBC ‘혼족어플’은 혼자만의 삶에 푹 빠진 사람들의 일상과 혼족들의 당당한 삶을 위해 혼라이프 정보를 소개한다. 여행, 운전, 혼밥 등 혼족들의 만족스런 삶을 위한 다양한 꿀팁 정보, 이색 뉴스를 제공하며, 연예계 대표 혼족들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과 흥미진진한 일상을 소개한다. 민경훈의 혼캠, 김희철의 혼밥, 제아의 제주도 한달 살기, 강한나의 여름나기 외 다수 연예인들의 개성 있는 혼라이프가 8월 3일 첫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