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로켓펀치, 데뷔앨범 'PINK PUNCH' 트랙공개…'빔밤붐' 등 6트랙, 영상형태 공개

발행일 : 2019-08-03 14:06:43

[RPM9 박동선기자]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등으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데뷔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3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의 데뷔 앨범 ‘핑크펀치(PINK PUNCH)’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앨범에 담긴 다양한 곡 라인업과 크레딧을 영상형태로 전하며 신선한 느낌을 준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내용에 따르면 로켓펀치의 데뷔앨범 '핑크펀치'에는 이들의 첫 출사표 격인 타이틀곡 '빔밤붐(BIMBAMBUM)'을 비롯해 '핑크펀치(PINK PUNCH)',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루시드 드림(LUCID DREAM)', 'FAVORITE(특이점)', '선을 넘어(DO SOMETHING)'까지 총 6트랙이 담긴다.

또한 크레딧에는 이기, 용배, 재리포터, 빅싼초, 코드나인, danke, Stardust 등 명품 프로듀서 군단이 대거 포진해 있음이 기재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이렇듯 로켓펀치는 데뷔를 앞두고 신선한 형태의 티징콘텐츠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첫 데뷔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7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빔밤붐'을 비롯한 데뷔 미니 앨범 '핑크펀치'를 공개하고, 같은 날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