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이벤트 예고…'또 한 번의 파격혜택' 예상

발행일 : 2019-08-05 15:34:00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발매 초읽기에 돌입한 '갤럭시노트10'을 토대로 다양한 혜택지원을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을 통해 오는 8일 새벽 5시 공개될 '갤럭시노트10'에 대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예고했다.

모비톡의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이벤트 예고는 갤럭시S9·S10, 아이폰X·XS 등 잇따른 프리미엄 제품 출시에 맞춰 노트북-게임기-블루투스 이어폰 등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여온 모비톡이 또 한번의 파격행보를 보일 것을 미리 알리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모비톡 관계자는 “8월 8일 '갤럭시노트10' 공개와 더불어 정확한 사전예약 혜택과 일정을 공지할 계획”이라며, “이번에도 소비자 여러분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다양한 선물을 준비 중이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노트10'은 일반모델(6.3인치), 플러스모델(6.8인치) 등 2개 형태와 함께 인피니티-O 디자인이 적용된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함께 이어폰단자와 빅스비버튼의 삭제, 에어액션 기능을 갖춘 S펜 등의 변화가 예고된 바 기대감을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