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러블리즈, 단콘 ‘올웨이즈 2’ 성료…'러블리 그녀들의 상큼한 여름선물'

발행일 : 2019-08-05 17:47:51

[RPM9 박동선기자] 러블리즈가 단독콘서트 '올웨이즈2'로 팬들에게 시원상큼한 여름을 선사했다.

5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러블리즈 단독콘서트 '올웨이즈(Alwayz) 2'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올웨이즈(Alwayz) 2'는 2017년 첫 시즌 이후 2년만에 진행된 러블리즈 여름콘서트다. 특히 청순러블리 걸그룹의 대표인 러블리즈의 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총 3시즌 진행된 콘서트 브랜드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와 첫 시즌에 이어 전석매진을 기록할만큼 큰 관심을 얻었다.

공연 간 러블리즈는 좌석형 콘서트공간과 함께 트롤리 LED스크린, 돌출형 무대 등을 배경으로 매 공연 3시간 가량의 러닝타임 동안 적극적인 음악소통을 이어가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라이브밴드 연주와 함께 미니 6집 타이틀곡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를 비롯해 '아츄(Ah-Choo)' '지금, 우리' '안녕(Hi~)' '그날의 너' 등의 히트곡은 물론 '졸린 꿈' '라푼젤' '놀이공원' '퐁당' '수채화' '러브 게임(LOVE GAME)' '스윗 러브(SWEET LUV)' '비밀정원' '레인(RAIN)' '그대에게' '어제처럼 굿나잇' 등 대표곡들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여름공연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제대로 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여기에 영화 '알라딘'의 OST '어 홀 뉴 월드(A Whole New World)', 김동률의 '감사',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멜로망스의 '선물' 등 발라드 유닛 무대와 신화의 '브랜드 뉴(Brand New)',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방탄소년단의 '아이돌(IDOL)', 싸이의 '연예인' 등 댄스유닛 무대, 러블리즈의 히트곡 '데스티니', '캔디 젤리 러브', '종소리' 등의 편곡무대 등 유닛공연을 선보이면서 아티스트로서의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러블리즈는 "다섯 번의 콘서트를 하면서 많은 생각과 고민이 있었다. 하지만 러블리너스와 함께 하면서 그런 고민들이 없어졌다. 저희에게 큰 존재가 되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