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모비톡, 갤럭시S8 시리즈 할부제로화 진행

발행일 : 2019-08-10 16:49:49

[RPM9 박동선기자]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전(前) 세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할부제로화를 토대로 알뜰 스마트족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 어플 '모비톡'을 통해 갤럭시S8 시리즈(갤럭시S8·갤럭시S8 플러스)를 대상으로 하는 '한정수량제 할부제로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박리다매 기조의 모비톡이 유통업계의 다양한 마케팅 혜택들을 수합, 부담없는 스마트라이프를 지원한다는 뜻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특히 가성비 최우수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는 갤럭시S8(64GB)와 갤럭시S8+(128GB)를 각 100대 규모로 할부제로화를 추진하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은 '갤럭시S8'이 유세하고 더 큰 화면, 쾌적한 게임 환경, 넉넉한 배터리를 고려하면 6GB RAM에 3500mAh 배터리를 장착한 '갤럭시S8+'가 적합하다”고 말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신 기기부터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유통 플랫폼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웹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