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나인테일즈 기능성 화장품 링클파워세럼, 베트남 VGS홈쇼핑 첫 방송 론칭 완판

발행일 : 2019-08-13 13:34:25
나인테일즈 기능성 화장품 링클파워세럼, 베트남 VGS홈쇼핑 첫 방송 론칭 완판

구미호 화장품으로 유명한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세럼이 지난 7월말 베트남 VGS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진행했으며 이날 첫 방송에서 완판을 진행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나인테일즈(9tails)는 링클파워세럼 기능성 화장품을 지난해 GS홈쇼핑 태국과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론칭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지난 5월에 새롭게 ‘나인테일즈 시즌2’를 선보이며 태국 현지에서 매 방송시마다 목표치를 훨씬 뛰어 넘으며 완판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나인테일즈(9tails) 링클파워필링은 세계 패션과 미용의 심장,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서비스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서 지난 7월 22일 국내 기능성 화장품으로는 최초로 프랑스 홈쇼핑에 첫 론칭을 하며 프랑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날 생방송 진행과 함께 첫 방송이 완판이 되며 방송이 끝난 현장의 분위기는 한국 화장품의 프랑스 입성을 축하하는 분위기였다. 그리고 뒤이어 7월말 프랑스에 이어서 베트남 VGS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진행하였으며, 이날 첫 방송 역시 완판으로 이어졌다.

이날 방송의 진행을 맡은 쇼호스트 Thien Trang과 Hong Mi는 “최근 베트남 홈쇼핑에 세계적인 화장품이 론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하기는 쉽지 않았다. 그런데 한국의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이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진행해, 앞으로의 방송이 기대가 된다”고 방송 소감을 전했다.

나인테일즈는 현재 태국과 말레이시아 외에도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과 한국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들어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4050 여성들의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누드화장법 등 밝은 피부 톤이 여성들로부터 동안화장법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피부미인의 기본조건은 하얗고 뽀얀 피부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거기에 더해 여성들이 한 단계 더 원하는 것은 하얀 피부에 투명한 피부 그리고 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피부 관리를 위해서 여성들은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다. 그렇다 보니 동안 피부를 위해서 최근 다양한 주름 개선과 예방을 위해서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링클파워세럼과 마스크 팩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인테일즈(9tails)의 링클파워필링은 현재 국내에서 공영쇼핑, 신세계TV 쇼핑 뷰티부분 재구매율, 판매수, 상품평수, 방송회수 1위 상품으로 4관왕의 지위를 2017년부터 2019년 7월 현재까지 누리고 있다. 홈쇼핑 누적 매출 350억 돌파, 누적판매량으로는 150만개 이상이 판매된 베스트셀러 기능성 화장품이다.

프랑스와 베트남 홈쇼핑 진출에 앞서 나인테일즈는 지난 2018년 해외에서 처음 론칭한 말레이시아 GO샵에서 이미 1만 세트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고, 태국 TRUE GS 홈쇼핑 또한 첫 방송 효율이 200%라는 기염을 토했다.

실제 진행되는 방송 중에서 즉각적인 효과와 장기 효과를 동시에 잡는 더블 이펙트로 유명한 기능성 화장품 링클파워필링은 4주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효과를 보이고 있다.

기베스트의 기서철 대표는 “주름에 대한 확실한 솔루션을 주기위한 나인테일즈의 끊임없는 연구와 링클파워필링 제품 하나로 세계 미용시장의 가장 큰 아성인 프랑스 진입과 성공을 바탕으로 기베스트의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이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을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