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트와이스, 'LIKEY'뮤비 4억뷰 돌파…'TT' 이어 두 번째

발행일 : 2019-08-23 17:36:37

[RPM9 박동선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대표곡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의 4억뷰 돌파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 공식 SNS 이미지게재를 통해 트와이스 'LIKEY' 뮤비 4억뷰 돌파 소식을 전했다.

이번 'LIKEY' 4억뷰 돌파는 히트곡 'TT'에 이어 두 번째로서, '좋아요'라는 단어가 지닌 설렘과 떨림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가사와 귀여움과 다이내믹함을 동시에 담은 퍼포먼스로 활동 당시는 물론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는 방증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기록은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최근 'FANCY(팬시)'에 이르기까지 11연속 1억뷰 돌파로서의 기록과 함께 지난달 17일 발표한 일본 싱글 4집 '해피 해피(HAPPY HAPPY)'와 24일 공개한 싱글 5집 '브레이크스루(Breakthrough)'를 통한 8연속 플래티넘 달성 기록과 함께 '아시아 대표 걸그룹'이라는 명성을 새롭게 입증한 바로 볼 수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5월부터 이달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등 아시아권역과 LA 등 미주 4개도시를 넘나드는 월드투어 'TWICELIGHTS'로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한 이후, 최근 신곡 뮤비촬영 등의 일정에 돌입하는 등 팬들과의 새로운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