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신화 신혜성, 10월 신보발매 및 단콘 개최 확정

발행일 : 2019-08-26 17:10:25

[RPM9 박동선기자] 신화 신혜성의 감성보컬이 10월 음악대중을 찾아온다.

26일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공식 SNS 포스터게재를 통해 신화 신혜성이 오는 10월 신보발매와 함께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공개된 티저컷에는 하늘색 배경과 반짝이는 소품들을 배경으로 'SHIN HYE SUNG 2019 October ALBUM CONCERT'라는 문구가 두드러지게 표기돼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신혜성의 신보발매 소식은 2017년 스페셜 앨범 ‘세레니티(Serenity)’ 이후 2년1개월만의 일로, 지난 7월 팬송 '나의 너에게'에 이어 감성 보컬리스트 신혜성의 온전한 귀환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여기에 10월19~2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질 것으로 예정된 단독콘서트는 앨범에 담긴 감성매력과 함께, 늘 신선한 무대로 감동을 준 신혜성의 새로운 공연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라이브웍스컴퍼니 관계자는 "신혜성의 새 앨범 발매와 콘서트 소식을 담은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약 2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신혜성만의 음악적 매력이 담긴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작업에 몰두하고 있으며 콘서트 역시 열심히 준비 중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